나이노 이야기
[별 것만 수집하는 남자, 나이노] SK에너지 3천포인트 한정판 블록 시리즈 리뷰
2019.06.14 | SKinno News

3천포인트_블록리뷰_메인

 

SK에너지가 7월 14일(일)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한다.

 

SK에너지의 대표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인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지난 2012년부터 8년째 진행중인 SK에너지의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고객의 포인트 사용 가치를 극대화한 ‘갓성비’ 상품들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어 왔다. 그 중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원유 운반선’, ‘유조차’, ‘카센터’ 등 SK에너지의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해 인기를 끌어왔다. 올해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는 ‘주유소’ 블록이 2만 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원유시추기부터 주유소까지! 별 것만 수집하는 남자, 나이노가 2012년부터 올해까지 애지중지 모아온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SK에너지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 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 주유/충전한 적이 있으며 OK캐쉬백을 3천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 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7월 14일(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한 고객들은 8월 14일(수) 이내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