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결식 아동 도시락 지원 7년째 이어져
2024.12.20
■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개발해 주유 고객과 지역가맹점 위한 공동 마케팅 시행하기로
■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 될 것”
SK에너지(대표이사 사장: 조경목, www.SKenergy.com)와 위메프(대표이사 사장: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29일,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로, 주유 고객과 식당∙카페∙뷰티∙헬스∙공연∙여행∙숙박 등 다양한 업종의 지역가맹점을 연결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주유 고객에게는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유, 세차,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줄 예정이다. 향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가맹점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이대훈 여행레저실장은 “주유업계 1위인 SK에너지와 지역서비스 최강자인 위메프가 협력해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SK에너지 이윤희 사업부장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가치 또한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컬 라이프’ 서비스는 프로그램 구체화 및 시스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올해 4분기 중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