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오센트릭
SK종합화학, 고객사 초청해 친환경∙사회적가치 아카데미 개최
2018.11.06 | SKinno News

 

SK이노베이션의 화학사업 자회사인 SK종합화학이 지난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40여 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2018 친환경플라스틱과 사회적가치 창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SK이노베이션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최근 플라스틱 업계의 화두인 생분해성 수지, 리사이클 등 친환경 제품 및 이를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 방안을 중심으로 하는 세미나가 진행됐다. SK종합화학은 현장 토의에 기반한 실무 협력 방안 도출을 통해,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SK종합화학은 매년 기술 세미나를 개최해 왔지만, ‘친환경’을 주제로 아카데미를 개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내년부터는 아카데미 또한 매년 개최하며,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한 교두보로 삼을 예정이다.

 

▲친환경 플라스틱 생태계 조성을 위한 사회적가치 창출 상생 협약식

 

SK종합화학은 사회적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함께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SK종합화학은 지난 6월 에너지∙화학업계 최초로 ‘제 51차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7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9월에는 고객사 외 정부∙연구 기관과 함께 ‘친환경 플라스틱 생태계 조성을 위한 사회적가치 창출 상생 협약식’을 개최해 성장 역량을 결집시키기도 했다.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해 SK종합화학이 가진 기술력, R&D 역량 등을 공유하기로 한 결정에 각계 기관과 플라스틱 업계가 공감하여 동참한 것이다.

 

 


협력사를 더 큰 사회적가치를 창출해 나갈 동반자로 여기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SK종합화학! SK종합화학은 앞으로 사회적가치가 선순환하는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