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그 봄, SK주유소에 ‘행복 꽃씨’가 흩날린다
2013.04.24 | SKinno News
– SK에너지,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고객만족 캠페인서 ‘행복 꽃씨’ 선물해
– 행복 주유소를 만들어 가는 주체들과 함께 고객만족 증진을 위한 노력 지속할 것‘

 

다시 찾고 싶은 행복한 SK주유소’를 만들기 위한 SK에너지 임직원들의 노력이 올 봄에도 이어지고 있다.

SK에너지(대표: 박봉균, www.skenergy.com)는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SK여의도주유소에서 박봉균 사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유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한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CS) 캠페인과 행복 꽃씨 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SK에너지 임직원들은 주유기 청소와 주유소 주변 쓰레기 줍기 등을 통해 환경 미화 활동을 벌였으며, 주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 즉시할인카드, 3천포인트 특권 등 SK에너지가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홍보했다. 또한, SK이노베이션이 설립, 운영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행복한 농원’ 을 통해 꽃씨를 구입, 고객들에 나눠주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24일을 시작으로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고객만족(CS) 캠페인은 서울, 울산, 인천 등 SK에너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SK주유소 총 500개소를 중심으로, SK에너지 임직원을 비롯해 SK네트웍스 임직원, 자영 대리점 산하 임직원 등 총 2,1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만족(CS) 캠페인은 ‘다시 찾고 싶은 SK주유소’를 만들어가는 주체들이 함께하는 전방위적인 캠페인”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행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에너지는 ‘SK주유소 CS실천요강’을 통해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만족(CS) 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진행하는 현장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주유 현장에서의 고객서비스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