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에너지, 고급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쏜다
2016.11.21 | SKinno News

ㆍ내년 2월까지 추첨 통해 총 고객 30,030명에게 숙박권 및 할인권 증정
ㆍSK주유소•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 충전하면 누구나 엔크린닷컴에서 응모 가능
ㆍ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SK주유소 1만원 주유권 제공

SK주유소에서 주유하고 전국방방곡곡~ 신라스테이로떠나자! 월3만원 이상 주유하고 신라스테이와 함께하는 휴식의 기회를 잡으세요!

SK에너지 (대표이사 사장 김준, www.SKenergy.com)가 주유 고객들에게 호텔신라 계열의 고급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의 숙박권과 할인권을 선사한다.

SK에너지는 이 기간 중 전국 SK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월 3만원 이상을 주유/충전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의 숙박권과 패키지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3만명 이상의 주유 고객이 당첨 혜택을 누리는 엔크린닷컴의 고급 호텔 제휴 이벤트 중 역대 최대 규모다. SK에너지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30 매, 패키지 2만원 할인권 30,000 매 등 총 30,030 명의 주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되며 (1차: 11/21~12/31, 2차: 1/1~1/31, 3차: 2/1~2/28) 각 차수 별로 숙박권 10 매, 패키지할인권 10,000 매가 제공된다. 당첨된 숙박권, 할인권은 광화문, 마포, 제주, 천안 등 전국 9개의 모든 신라스테이 호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차수 별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PC/모바일, www.enclean.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국내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호텔인 신라스테이와의 제휴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 주유 고객들의 선호에 맞는 고급 이벤트로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라스테이도 SK에너지 엔크린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신라스테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SK 주유소 1만원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제주 등 총 4개 지점에서 ‘스페셜 드라이빙 (Special Driving)’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 총 640명에게 SK 주유권을 증정한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