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에너지, 이번엔 원유시추선 블록 장난감 쏜다
2015.08.17 | SKinno News

■ 8/17~10/15, 올해 두번째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시행
■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2만원 상당의 블록 장난감, 바디워시&치약세트 제공
■ 블록 장난감으로 고객들의 호응과 정유사업에 대한 친근감 동시에 높여나갈 것


SK에너지(대표 김준, www.skenergy.com)가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번째 한정판 블록 장난감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에너지는 이달 17일부터 10월 15일까지 두 달간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2만원 상당의 한정판 ‘원유 시추선 블록 장난감’과 ‘바디워시&치약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3천포인트 특권은 ‘잠자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그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SK에너지가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대표 마케팅 행사다.그동안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과 주유소, 탱크로리 등 블록 장난감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7월 1일부터 이벤트 신청일까지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이상)을 주유하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SK주유소,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 또는 엔크린 주유클럽(안드로이드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 기준으로 일주일 뒤 토요일부터 전국 4천여개 SK주유소와 충전소 중 본인이 지정한 곳에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올해 두번째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에도 고객들의 인기가 높은 블록 장난감 5만개를 사은품으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SK 주유 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에너지는 지난해와 올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유소, 탱크로리를 형상화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을 사은품으로 제작해 이벤트 기간 중 사은품 전량이 소진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SK에너지는 향후에도 어린 자녀들과 함께 SK주유소를 찾는 30~40대 주유고객들의 지지도가 높은 블록 장난감을 추가 제작해, 정유사업에 대한 친근감을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