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오센트릭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2017.11.20 | SKinno News

0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SK 관계사와 함께 인재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습니다.

협력사의 우수 인재 채용과 지역 내 청년 실업을 해소하기 위해 개최되는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 박람회!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함께 살펴 볼까요? 🙂

 

서브1

2

 

협력사의 인재 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울산에서 개최하는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2013년 이후, 5년째 이어오고 있는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고용노동부, 울산광역시, 동반성장위원회가 함께하고 있는데요.

 

<2016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막식>

대기업과 중소기업은 물론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까지 함께해 울산 지역의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

 

서브3

6

 

이번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에는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종합화학, SK루브리컨츠, SK가스, SK건설, SK케미칼 등 7개 SK관계사의 울산 지역 24개 우수 협력사가 참여할 예정인데요.

울산을 비롯한 영남지역 대학생과 특성화 고교생 등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상담과 구직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3

<2016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기업 별 채용 상담과 면접까지 이루어지는 만큼 현장 채용도 가능하다는 사실! 구직자 분들께는 희소식이겠죠?

 

서브2

5

 

또한 취업 특강, 자기소개서 클리닉 등의 부대행사가 많은 구직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 외에도 직업심리검사와 이력서 사진 촬영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

협력사의 유능한 인재 채용을 돕고, 지역 인재들에게는 취업의 문을 활짝 열어 줄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지금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 박람회 홈페이지(http://winwin.skjobfair.co.kr)에서 사전등록 및 현장면접이 가능하므로 관련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8

 

서브4

7-1

 

마지막으로,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기념하여 SK이노베이션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11월 27일 채용박람회 당일, 박람회장 1층에 위치한 Main Gate에서 SK로고가 보이도록 인증샷을 찍어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 메시지로 응모하면 SK이노베이션이 창업 지원한 사회적 기업 ‘모어댄(MORETHAN)’의 카드 지갑을 드립니다.

구직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2017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에서 똑똑하게 취업 준비하고, SK이노베이션이 준비한 현장 인증샷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

 

9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