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충무로 연기파 배우 4인방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주연, SK ZIC X8 SHIELD 이중보호 대공개!
2016.12.08 | SKinno News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손현주, 김희원, 이성민, 신하균이 미친 연기력으로 뭉쳤습니다. 지난주,이중보호 예고편 공개와 함께 네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큰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결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이 조합, 넘나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_* 

드디어 ‘이중보호’가 베일을 벗고 본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들의 소름 돋는 연기 대결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이중보호_sub_01

그들은 둘 다 가져야만 했다…
부드러움 vs 강력함, 어느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그들의 싸움!

연기의 신! 손현주, 김희원, 이성민, 신하균이 선보이는 이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최초 이중인격 연기대결! 이들이 그토록 포기할 수 없었던 건 무엇일까요?

 

 배우별 이중보호 영상 대공개!

이중보호_본문_02

이중보호_본문_04

이중보호_본문_03

이중보호_본문_01


이중보호_sub_02
지크 이벤트 페이지

SK이노베이션 자회사, SK 루브리컨츠는 ZIC X8 SHIELD의 이중보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현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세계 최초 이중인격 연기 대결을 펼친 배우 중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연기의 신’에게 투표해 주세요! 투표 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7, 워커힐 숙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557분께 SK ZIC가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의 미친 연기력도 보고! 좋아하는 배우 투표도 하고! SK ZIC가 준비한 선물도 득템하세요! ^^

클릭! 투표하러 가기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