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지구의 안녕을 위한 다운로드 – SK이노베이션, ‘It’s time to Act’ 절전모드 편 화면보호기 무료 배포
2020.07.31 | SKinno News

 

지난 7월 22일, SK이노베이션이 신규 기업PR 캠페인인 ‘It’s time to Act’를 공개했다. 매해 새로운 방식의 기업PR 캠페인으로 주목을 받아온 SK이노베이션은 보는 것만으로 친환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절전모드에서 펼쳐지는 기업PR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검은색 바탕 화면의 절전모드 영상이 일반 영상보다 전력 소비량을 30% 이상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기업PR 캠페인을 기획 및 제작했다. 또한, 카피 문구로만 전달하는 친환경이 아니라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을 기업PR 캠페인에 반영해, 소비자들이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친환경에 동참할 수 있게 해 호평을 받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영상이 화면보호기를 연상케 한다는 점에 착안, ‘It’s time to Act’ 절전모드 편으로 PC 화면보호기를 별도 제작, 무료 배포하기로 했다. 그린 액티비즘(Green Activism)! 지구의 안녕을 위한 화면보호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한 뒤 화면보호기 설치)

 



 

■ 관련 글
빛나지 않는 기업PR 캠페인? – SK이노베이션의 실천하는 기업PR 캠페인 ‘It’s time to Act’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