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SK ZIC, 스피드메이트와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이벤트…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교환비용 할인”
2023.04.30 | SKinno News

■ SK ZIC 공식 온라인몰에서 4L이상 구매 후 스피드메이트서 엔진오일 교환 시 공임비 할인

■ 국산차 고객, 5~6월 와이퍼 무료교환 쿠폰 추가 증정… 수입차 고객은 연말까지 엔진오일 필터 등 교체 비용 30% 할인 제공

■ “SK ZIC 온라인몰,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제공… 많은 관심 부탁”

 

SK엔무브의 윤활유 브랜드 SK 지크(SK ZIC)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공임비 할인을 제공한다.

 

SK엔무브는 SK네트웍스 자동차 종합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 ZIC 공식 온라인몰에서 SK ZIC 제품을 4L 이상 구매한 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받으면 공임비를 중형차 기준 약 36%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특히 SK엔무브는 5~6월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국산차 고객에게 와이퍼 무료 교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수입차 고객은 연말까지 엔진오일 필터, 에어 필터, 에어컨 필터 교체 비용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공임서비스에 엔진오일 필터, 에어필터 등 제품은 미포함)

 

엔진오일 교환은 제품 배송 시 동봉된 안내 리플릿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차량번호 및 일자, 시간, 장소 등을 선택해 스피드메이트 서비스를 예약하고, 특별 공임 프로모션 가격을 확인한다. 수입차 브랜드 일부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어 매장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SK엔무브는 지난해 말부터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SK ZIC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SK ZIC 제품을 구매해 저렴하게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SK ZIC 제품을 구매해 교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SK ZIC 공식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사진1, 2) SK ZIC와 스피드메이트의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프로모션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