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 증평 공장 방문해 더 큰 행복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다
2023.05.19 | SKinno News

▲ 5월 18일,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Global생산본부 & 품질경영실 구성원들이 충북 증평군 삼기저수지 등잔길 인근에서 ‘한마음 플로깅’을 진행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증평 공장을 방문해 품질경영실 구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김철중 사장과 품질경영실 구성원들이 간담회 시간을 가지고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증평 공장에서 진행된 품질경영실 간담회에서 구성원이 김철중 사장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이 간담회에 참석해 품질경영실 구성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이 증평 공장 공유오피스를 찾아 구성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이 증평 공장 구성원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구성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증평 공장 구성원들이 간담회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구성원들이 충북 증평군 삼기저수지 인근에서 ‘한마음 플로깅’을 진행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구성원들이 플로깅 진행 전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김철중 사장이 구성원들과 함께 안전교육을 듣고 있다.

 

▲ 구성원들이 플로깅 준비물을 전달받고 있다.

 

▲ 구성원들이 플로깅에 앞서 준비물을 전달받고, 조를 편성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구성원들이 ‘한마음 플로깅’에서 진행된 게임을 즐기고 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구성원들이 충북 증평군에 있는 삼기저수지 등잔길을 따라 산해진미 활동을 진행했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김철중 사장과 구성원들이 플로깅 활동이 끝난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