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넷제로를 향한 SK이노베이션의 발자취를 예술로 만나본다… SK이노베이션-국민대 ‘행복그린디자인 산학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2023.03.16 | SKinno News

▲ 3월 16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SK이노베이션과 국민대학교가 ‘행복그린디자인 개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 SK이노베이션 친환경 캐릭터 ‘행코’,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 3월 16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SK이노베이션과 국민대학교가 행복그린디자인 개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왼쪽부터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 업무협약 체결 후 참석자들이 ‘행코(행복한코끼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세 번째부터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 친환경 캐릭터 행코,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 3월 16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친환경 캐릭터 ‘행코(행복한코끼리)’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 참석자들에게 자기소개를 하고, 인공지능 챗봇 ‘챗GPT’에게 질답 한 결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3월 16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진행한 업무협약(MOU)’에서 SK이노베이션 부회장(하단 우측 이미지 오른쪽에서 첫 번쨰)과 임홍재 국민대 총장(하단 좌측 이미지 왼쪽에서 첫 번째)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 3월 16일, 업무협약(MOU)을 마치고 SK이노베이션을 방문한 국민대학교 귀빈들이 SK서린빌딩을 투어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