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의 단어로 산업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뿌듯함 느껴”
2024.12.11
▲ 12월 7일, 서울시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김준 부회장(두번째 줄 가운데)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이 자리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자리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SK에너지 서관희 Engineering본부장이 심사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SK지오센트릭 Green사업개발 이종혁 담당이 심사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SK이노베이션 Optimization & Analytics 신지선 담당이 심사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왼쪽)이 1등을 차지한 SK에너지 에너지 Net Zero실 이준원 PM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2등을 차지한 SK온 Cell표준모델개발 Unit 황창묵 PM을 비롯한 우수상 수상인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왼쪽에서 다섯번째)이 특별상을 수상한 구성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SK에너지 에너지 Net Zero실 이준원 PM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SK온 Cell표준모델개발 Unit 황창묵 PM이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있다.
▲ 12월 7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All Time Net Zero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SK에너지 Solution & Platform추진단 백지연 PM이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