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의 단어로 산업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뿌듯함 느껴”
2024.12.11
▲ 1월 24일,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에서 열린 ‘2022 SK이노베이션 협력사 상생기금 전달식’이 끝난 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아홉 번째가 SK에너지 R&S CIC 서석원 대표, 왼쪽에서 열한 번째가 SK이노베이션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왼쪽에서 열세 번째가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왼쪽에서 열일곱 번째가 경제사회노동위원회 문성현 위원장)
▲ 1월 24일,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에서 열린 ‘2022 SK이노베이션 협력사 상생기금 전달식’에서 기념 퍼포먼스를 마친 행사 참석자들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울산CLX 유재영 총괄, SK에너지 R&S CIC 서석원 대표, SK이노베이션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협력사 대표 ㈜동부 김재홍 회장, 경제사회노동위원회 문성현 위원장)
▲ 2022 SK이노베이션 협력사 상생기금 전달식’ 참석자들이 상생기금 소개 영상을 보고 있다.
▲ 1월 24일,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에서 열린 ‘2022 SK이노베이션 협력사 상생기금 전달식’에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울산CLX 유재영 총괄, SK에너지 R&S CIC 서석원 대표, SK이노베이션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협력사 대표 ㈜동부 김재홍 회장, 경제사회노동위원회 문성현 위원장)
▲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이 협력사 대표들에게 각각 상생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이 협력사 대표들에게 각각 상생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