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 美 전기차 배터리 생산기지 SK battery America 현장 방문해 구성원 격려
2021.09.30 | SKinno News

▲ 9월 29일(현지 시간),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가 美 조지아州에 위치한 SK battery America(이하 SKBA) 현장을 방문해 공장을 살펴보고 현지 구성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9월 29일(현지 시간), 美 조지아州에 위치한 SK battery America를 방문해 건설 담당자들과 함께 전기차 배터리 제2 공장을 둘러보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가 9월 29일(현지 시간), 美 조지아州에 위치한 SKBA를 방문해 건설 담당자들과 함께 전기차 배터리 제2 공장을 둘러보고 있다.

 

 

▲ 美 조지아州에 위치한 SK이노베이션의 전기차 배터리 생산기지 SKBA

 

 

▲ 9월 29일(현지 시간), 美 조지아州에 위치한 SKBA를 방문한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왼쪽에서 첫 번째)가 간담회에 참석해 현지 구성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지동섭 배터리 사업 대표(왼쪽에서 첫 번째)가 간담회에 참석한 현지 배터리 생산/품질 담당 구성원들로부터 배터리 생산 현황 등을 보고받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