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스타(STAR)사회적기업 ‘모어댄’과 ‘우시산’, 성공 전략을 나누다
2021.05.29 | SKinno News

▲ 사회적기업학회가 5월 28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언택트 시대의 사회적기업의 역할과 사회적가치 창출’이라는 주제로 ‘2021년 춘계학술대회(이하 학술대회)’를 개최한 자리에서 사회적기업 ‘모어댄’ 최이현 대표가 회사의 업사이클링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 사회적기업학회가 5월 28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언택트 시대의 사회적기업의 역할과 사회적가치 창출’이라는 주제로 ‘2021년 춘계학술대회(이하 학술대회)’를 개최한 자리에서 사회적기업 ‘우시산’ 변의현 대표가 회사의 스토리텔링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 5월 28일, 사회적기업학회가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한 ‘2021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사회적기업 ‘모어댄’ 최이현 대표가 회사의 업사이클링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 5월 28일, 사회적기업학회가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한 ‘2021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사회적기업 ‘우시산’ 변의현 대표가 회사의 스토리텔링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 5월 28일, 사회적기업학회가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한 ‘2021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중앙대학교 이일한 교수가 ‘SK이노베이션 스타사회적기업의 경쟁우위 창출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