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종합화학과 SK루브리컨츠, 코로나 결식 해소 위한 ‘한끼 나눔 온(溫)택트’ 봉사활동
2021.03.01 | SKinno News

▲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이 2월 26일, 구성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해 결식위기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위해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음)

▲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이 본격적인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에 앞서 구성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과 구성원들이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본격적인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을 앞두고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손편지를 작성하고 있다.

▲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왼쪽에서 첫 번째)과 구성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도시락과 선물을 전달하고 어르신께 안부를 묻고 있다.

▲ SK종합화학 구성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으로 향하고 있다.

▲ SK루브리컨츠 차규탁 사장이 2월 26일, 구성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해 결식위기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위해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음)

▲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SK루브리컨츠 차규탁 사장이 본격적인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에 앞서 구성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SK루브리컨츠 차규탁 사장(왼쪽에서 첫 번째)과 구성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에 비대면으로 도시락과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 SK루브리컨츠 차규탁 사장이 독거노인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계단에 미끄럼 방지 테이프를 붙이고 있다.

▲ SK루브리컨츠 구성원 및 생활지원사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도시락과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