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 원소재 경쟁력 강화
2024.11.24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대전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본사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서산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인천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울산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증평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