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이노베이션, 코로나 결식 해소 ‘한끼 나눔 온(溫)택트’ 6만식 나눔 릴레이
2021.02.03 | SKinno News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대전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본사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서산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인천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울산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은 1월 26일부터 2월 3일 서산을 마지막으로 서울, 울산, 인천, 서산, 증평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독거노인과 노숙인 등 취약계층에게 한끼 따뜻한 식사를 전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전달식’을 완료했다. 증평 사업장의 구성원들이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