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이노베이션의 울산대공원 헤리티지 – ② 행복의 향기를 선사하는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개막
2023.05.24 | SKinno News

▲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울산대공원에서 열린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현장

 

▲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현장

 

▲ 5월 24일 열린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개막식에서 마칭밴드(왼쪽)와 LED 타악퍼포먼스 팀(오른쪽)이 공연을 하고 있다.

 

▲ 개막식에 참석한 (왼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 유재영 총괄 등 행사 참석자들이 축제의 개막을 기념하기 위한 점등 버튼을 함께 누르고 있다.

 

▲ 점등식 이후 장미원 중앙의 불 켜진 대형 유리병 안 장미 모형을 관람객들이 감상하고 있다.

 

▲ 울산대공원 상공에 펼쳐진 드론 라이트쇼

 

▲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이 장미원의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장미원

 

▲ 故 최종현 SK 선대회장의 메시지가 울산대공원 SK광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나오고 있다.

 

▲ 울산대공원 SK광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 및 홍보관 내 마련된 울산대공원 변천사

 

▲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찾은 어린이 관람객들이 홍보관에서 울산대공원의 변천사를 보고 ‘로즈 네 컷’을 찍고 있다.

 

▲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로즈빌리지 및 로즈마켓, 푸드트럭, 청년 창업부스

 

▲ 제15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SK행복플리마켓

 

▲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자원봉사자가 SK행복플리마켓에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