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행복을 나누고 사랑을 잇는 따뜻한 만남, 다시 시작합니다! – SK이노베이션, 독거노인 위한 ‘행복나눔 사랑잇기’ 대면 봉사활동 재개
2023.05.31 | SKinno News

▲ ‘행복나눔 사랑잇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이 어르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5월 26일, SK어스온 명성 사장 및 구성원들이 어르신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본격적인 ‘행복나눔 사랑잇기’ 봉사활동 전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어르신을 찾아 뵙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 ‘행복나눔 사랑잇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봉사자들이 방문한 어르신의 집을 청소하고 있다.

 

▲ 구성원 봉사자들이 어르신들에게 디지털기기 사용법(왼쪽)과 유통/소비기한 제도(오른쪽)를 알려드리고 있다.

 

▲ 5월 26일, ‘행복나눔 사랑잇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SK어스온 명성 사장과 구성원들이 어르신을 찾아가고 있다.

 

▲ SK어스온 명성 사장과 구성원들이 어르신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SK어스온 구성원들이 방문한 어르신의 집을 수리 및 청소하고 있다.

 

 

▲ ‘행복나눔 사랑잇기’ 봉사활동에 동참한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 용산노인복지관, 서산노인복지센터,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