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 R&D 경영의 중심 ‘환경과학기술원’에서 친환경 기술 미래 비전을 공유하다
2023.05.16 | SKinno News

▲ 5월 15일, SK이노베이션 대전 환경과학기술원에서 열린 식수 행사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이성준 환경과학기술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5월 15일,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오른쪽에서 아홉 번째)과 SK이노베이션 이성준 환경과학기술원장(오른쪽에서 일곱 번째), 행사 참여자 및 기술원 구성원들이 행사를 기념해 식수한 반송(盤松)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5월 15일,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에서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R&D 경영 40주년 기념 식수행사에 참여해 식수목 하단에 흙을 뿌리고 있다.

 

▲ R&D 경영 40주년 기념 반송(盤松) 앞에 설치된 기념 식수 표지석

 

▲ R&D 경영 40주년 설명판

 

▲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이 환경과학기술원 분석솔루션센터를 방문해 연구실을 둘러보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분석솔루션센터에 방문해 구성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김준 부회장(윗줄 네 번째)이 구성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이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 환경기술센터를 방문해 현장 구성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김준 부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환경 기술센터 공정을 둘러보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구성원들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가운데)과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 환경기술센터 구성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김준 부회장(맨 오른쪽)이 환경기술센터 구성원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환경과학기술원 현장 구성원들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남긴 응원의 메시지

 

▲ SK이노베이션 김준 부회장(앞줄 가운데)이 ‘더 해피스트 데이(The HappyIEST Day)’ 현장에서 구성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구성원에게 현장 간식으로 마련된 솜사탕을 전하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구성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김준 부회장이 구성원에게 행사 기념품을 선물받고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