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ESG 선도 스포츠 구단, 제주유나이티드FC의 홈 개막전 현장 – 행코의 힘찬 응원부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까지!
2023.02.27 | SKinno News

▲ 제주유나이티드FC가 2월 26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홈 개막전 시작 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현수막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제주도 내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퍼포먼스를 위한 대형 현수막을 경기장 내 설치하고 있다.

 

▲ 2월 26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주UTD의 홈 개막전에 앞서 행코(행복코끼리)와 관람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좌)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주UTD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경기장 밖에서 진행된 행코와 함께하는 ‘봉그깅 이벤트’ 부스 / (우) 제주UTD 홈 개막전 관람객들이 경기장에서 수거한 쓰레기를 행코 부스에서 분리수거 하고 있다.

 

▲ 제주UTD 홈 개막전 관람객들이 행코와 함께하는 ‘봉그깅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제주UTD 홈 개막전 관람객들이 ‘행코네컷’(위) 및 제주월드컵경기장 곳곳에 세워진 ‘행코’ 등신대(아래)와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 제주UTD 구창용 대표이사(좌)가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김부찬 제주지부장(우)에게 발달장애인 축구 교실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 뒤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행코가 제주UTD 홈 개막전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 제6회 GMF에서 수상한 ‘드리미예술단’이 제주UTD의 홈 개막전을 축하하는 환상적인 연주를 하고 있다.

 

▲ 제주유나이티드FC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홈 개막전 시작 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현수막 퍼포먼스를 진행 중이다.

 

▲ 2월 26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제주UTD 선수들

 

▲ 2월 26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FC와의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제주UTD 선수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