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 기획에서 나아가 범국민 참여까지 이끌어… SK이노베이션 ‘산해진미(山海眞美)’, 한국PR대상 ‘공공/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22.11.23 | SKinno News

▲ SK이노베이션이 11월 22일, 한국PR협회 주관으로 서울 서초구 소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린 ‘2022 PR인의 날 제30회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공공/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국PR대상 운영위원회 신호창 위원장(왼쪽)과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박현섭PL(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11월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개최된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SK이노베이션의 산해진미가 ‘공공/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박현섭PL(오른쪽)이 회사를 대표해 상을 받고 있다.

 

▲ SK이노베이션이 수상한 ‘공공/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상패(아래) 및 SK이노베이션  임수길 밸류크리에이션센터장이 수상한 ‘2022 올해의 PR인’ 상장(위)

 

▲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2022 올해의 PR인’으로 선정된 SK이노베이션 임수길 밸류크리에이션센터장(오른쪽)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명의의 ‘2022 올해의 PR인’ 상을 받고 있다.

 

관련 스토리